내돈내산 상품후기

트레이더스 도드람미식한끼 감자탕 ~몇번째 구매인지ㅎ

행땀 2023. 1. 4. 20:21
728x90

도드람미식한끼 감자탕

트레이더스 도드람 미식한끼 감자탕
트레이더스에 방문해서도 구매 집으로 배달시킬때도 구매~
금액14880원
물론 14880원을 준적은없다ㅎㅎ
매장 직접가면 트레이더스몰보다 조금더  저렴할때도 있고~
트레이더스몰에서 주문할때는 쿠폰 카드할인되니~
훨씬더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다~

감자탕성분

돼지등뼈,우거지,감자 전부다 국내산이라 더 좋음

자주구매

자주구매에 들어가보면 벌써 6번째 구매이다
감자탕 좋아해서 한번 먹어볼까?
하고 구매한것이 6번 구매ㅎㅎ
맛 한번 보고나서 계속 구매하는 제품이다
6번다 고기에서 냄새가 나거나 한적은 한번도 없었도~
우거지도 한번도 질긴적이없었다
그래서 계속 구매하는듯~


​트레이더스상품 상세설명참고

정성스레 끓인 한끼 감자탕


번거로운 조리손질없이도 근사한감자탕을 드실수 있는 도드람 미식 한끼 감자탕입니다

건강하게자란 도드람 한돈의 돼지등뼈를 오랫동안 정성스레 끓였어요

국내산 우거지와 감자도 더해 감칠맛을 살렸답니다

끓는물에 10분정도 조리하면 간단하게 감자탕을 완성할수있어요

기호에따라 들깨가루나 파,깻잎을 첨가하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수 있으실 거에요

감자탕 내용물

사진이 양이 작아보이네~
둘이 두끼먹을 양인데~

감자탕한봉지양

냄비에담고 대충  기름기  싸~악 걷어주고

감자탕 끓이는중

보글보글 열심히 끓는중
끓이면서 열심히 거품 걷어내기ㅎㅎ

두끼 감자탕

왠만한 감자탕집 보다 솔직히 맛있다~
들깨가루나 깻잎 더넣으면 더~더 더~맛있겠지만 없으니깐~ㅎㅎ
감자도 고소하니 맛있고~
우거지도 연하고
일단 뼈가 실하다~
살도 엄청 잘 발리는데 그렇다고 넘익혀서 살 녹는?그런건 아니고~뼈에서 분리가 잘되니 먹기가 편하다~
국물도 맛있고~
국 이나 찌개 하기싫을때 비상용으로 하나씩 구매해놓는데~
비상식량 먹어버렸네ㅎㅎ
담번 트레이더스 배달주문 할때 또 주문해야지~
매번 먹지만 아직까진 냄새가 나거나 한적이없어서 계속 구매할생각이다~
요즘 냉장 식품이나 밀키트 음식들 너무 편하게 잘나오는것같다~
좀 짜긴해도 그거야 모 조절할수 있으니 괜찮고~


#도드람미식감자탕#트레이더스감자탕#트레이더스 도드람미식감자탕#트레이더스추천상품#감자탕추천#냉장감자탕#저녁메뉴#국내산감자탕##등뼈요리#감자요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