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상품후기

홈플러스 1+1행사 대림선 그때그시절 국물라볶이

행땀 2022. 12. 30. 11:24
728x90

대림선 그때그시절 국물 라볶이

오늘 운전면허 갱신하러 서부면허시험장에 다녀왔다~
헙 대기가 1200명 120명도 아닌 1200명~
200명에 예상 대기시간 2시간이란다
내 대기표는 2000번대~
3시넘어갔다가 내순번되면 6시넘을거고
그시간동안 기다리는건 난 못하고~
파주경찰서에 전화했다
면허갱신되냐고~
ㅎㅎ첫번째 면허갱신을 집근처 마포경찰서에서 했기에~
경찰서에도 대기가 많다고~
몇명이나 있냐고 여쭤보니 30-40명ㅎㅎ
서부는 1200명인데ㅎ
30-40명은 감사하지~^^
바로 파주경찰서로 진로변경~
열명정도 기다리고 바로 처리했다~
벌써 면허갱신이 두번째네~
나 많이 늙은듯~~~


내일까지 갱신기간이라 어젠 사람 더 많았다고~
사진찍을 시간없어서 집에서 찍고 셀피로 증명사진 모드로 뽑아서 갔다ㅎ
받는건 등기신청으로~
등기수수료 합쳐서 11800원 지불~
한가지 해결했네~
이젠 여권 갱신하러 가야되네~
운전면허 갱신하러 가기전~
간식타임~~~
대림선 그때그시절 라볶이~
홈플에서 가끔1+1행사를 해준다~
2봉에4990원이니 한봉에 2500원 꼴~
양도 많고 맛도 중간이상이고~
내입맛엔 떡대 가 잴로 맛있지만~
좀달아서 그렇지 라볶이도 맛있다
행사때마다 몇번씩 구매했으니~
행사 안하면~~~음~~~~

대림선그때그시전 국물 라볶이

떡볶이가 다 그러하듯~
물 끓이고 떡씻어서넣고 소스넣고 라면 넣고 끝

국물 라볶이 내용물

국물 라볶이내용물

소스두봉 라면사리 떡볶이떡 건조된파 이렇게 들어있다~
이만큼이 2500원
쿠폰쓰면 더 저렴~

고래사 국탕용 종합어묵

고래사 어목이 있어서 오늘은 어묵도 같이 넣어줬다
난 어묵 안좋아하지만 신랑과 딸냄이 잘 먹기에~~
자주 구매한다~
갠적으로 삼진보단 고래사가 더 맛있는듯~
원래는 트레이더스에서 꼬치랑 봉으로 되어있는걸 자주 구매했는데 이번엔 종합으로 바꿔봤다
다 먹으면 다시 예전에 구매하던걸로 구매하기로~
딸냄이가 그걸 원한다ㅎㅎ

고래사 국탕용 종합어묵

종류별대로 있어서 괜찮구만~
딸냄은 꼬치어묵이 더 맛있단다~

국물 라볶이 끓이기

물이 끓으니 라면 떡 소스 건더기 스프 몽창넣고 끓이기~

국물 라볶이

슬슬 익어가는 라볶이~역시 빨간 떡볶이가 좋아ㅎㅎ

국물 라볶이 완성

반 그릇에 담아봤다~
후라이팬채로 올려 찍을려다가ㅎㅎ
그릇에 담아주는 센스ㅎㅎ
좀 달다~
그래도 떡도 쫄깃하고 금액대비 맛있다~
행사또 하면 계속 재구매~
편하게 빨리 해먹을수 있으니~

#대림선라볶이#홈플러스행사#대림선그때그시절라볶이#라볶이밀키트추천#떡볶이밀키트추천#홈플러스할인#간식#운전면허갱신#경찰서운전면허갱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