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상품후기

친구에게 선물받은 논산 킹스베리 딸기

행땀 2022. 12. 30. 14:01
728x90

킹스베리배달

친구에게 크리스마스에 카카오 선물받기로 받은 킹스베리딸기~
이런딸기도 있었네ㅎㅎ
주소 입력하니~날추워서 발송 못한다고 기온이 좀 오르면 보내겠다는 카톡이 왔다
춥긴춥지~오히려 얼어서 올까봐 걱정했는데ㅎㅎ

킹스베리선물상자

오늘받은 킹스베리~선물하는시즌이라 그런가 상자가 예쁘다~

킹스베리

350그램이라 그런가~헙~7개 들어있다ㅎㅎ큰딸기  당도높은 딸기라 하드만~

킹스베리
당도13브릭 중량 350그램  구성 6~8개  
원산지  충남논산​


추확후12시간내 배송하는 초신선킹스베리
유통개선으로 90까지 높인속도
일반딸기의 두배인 대왕딸기
클로렐라 농법으로 향상된 맛과영양​



얼마나 맛있나?

슬쩍느껴지는 복숭아향과 달콤한 딸기향
과육이 푸짐해 입안가득 풍부하게 느껴지는맛
셔벗처럼 부드럽게 뭉개지는 조직감
달달하면서도 청량한과즙



킹스베리는 논산의충남 농업기술원에서 10여년만에 개발한 토종딸기입니다
킹스베리탄생지답게 재배노하우에도 가장앞서있죠
온브릭스 킹스베리는 클로렐라 농법으로 병해충을 예방하고 당도를 높인 논산산을 배송해드립니다

카카오 선물하기 상세정보 참조

킹스베리

딸기가 커서 접시에 일곱개만 넣어도 꽉찬다

킹스베리단면

딸기단면
일반딸기와 틀리게 복숭아 색상이다~
잘라보고 신기했다

킹스베리단면

식감은?부드러운 복숭아 식감?
복숭아 맛이 난다는데 ~~~
최면을 좀 걸어야 할듯ㅎㅎ
'복숭아 딸기다 ~~~'하고ㅎ
복숭아 맛은 잘 모르겠고~
딸기좋아하는 딸냄이 일단 그냥 딸기가 더 좋단다ㅎㅎ
새로운 딸기맛이라 그런가?
딸기냄새가 달라서 그런가?
아님 좀 덜익은걸 보내주셨나?
딸기도 숙성하는건 아닐테고~ㅎㅎ
친구덕분에 모르고있던 딸기도 먹어봤네~~^^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



#킹스베리딸기#새로운과일#논산딸기#대왕딸기#킹스베리딸기파는곳#논산왕딸기#킹스베리선물#친구사랑#고맙다친구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