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상품후기

트레이더스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새우에서 이런맛이?

행땀 2022. 12. 29. 13:49
728x90

트레이더스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번 트레이더스에서 배달시키며 구매한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코스트코에서 살까말까 했던새우인데 이번에 장보면서 캠핑장에서 구워먹을려고 구매했다~
애들이 새우좋아해서 캠핑장가면 자주 구워주는데 사실 까는게 일이다~
뜨거운거 장갑끼고 까는순간 없어지고ㅎㅎ
쉽게 까진다고 맛도 랍스타맛이라고 하기에 궁금해서 구매~
트레이더스에서 900그램 28880원에 판매하고있다
담번엔 코스트코에서도 구매해봐야지~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청정지역에서 자라는 붉은새우 심지어 자연산이다~
이지필이라 껍데기 까기도 엄청쉽다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내용물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비린내도 안나고  양도 많고~
원래는 캠핑장에서 구워먹을려고 구매했는데~
갑자기 아덜이가 새우 튀김을 해달란다
밤 9시넘어서~
그건 무리일세~~

어쩔까 하다가 캠핑장서 구워먹기전에 그럼 맛만보자 하고
버터 구이로 변경했다

페이장브르통 빼띠버터

매번 구매하는 페이장르통 빼띠버터~
버터냄새도 엄청 고소하고 먹어도 속 괜찮고~
매번 쿠팡에서 구매했었는데 이번엔
홈플에서 1+1행사해서 구매해놨다~
소분되어있어서 편하고 깔끔하고~맛도좋고

버터 붉은새우구이

새우 8개에 버터 두개투하~
한개만 넣을걸 그랬나?
한개면 모지랄것같긴하네~

버터 붉은새우구이

굽는동안 냄새가~~~
애들은 언제되냐고~~~ㅎㅎ
둘이와서 지켜보고있다~
좀더 많이 할걸 그랬나ㅎㅎ

버터 붉은새우 구이

점점 익어가고있다~
익어가면서 냄새는 더 고소해진다~

붉은새우 버터구이요리

먹음직 스러운 새우구이~
색부터 벌써 반은 먹고 들어감ㅎㅎ

이지필 붉은새우

껍질이 반으로 갈라져있고 새우 응아도 없다~
깔끔 그자체
그와중에 신랑은 "이걸 기계로 했을까?사람 손으로 했을까?"
급 나도 궁금해지네~

붉은 새우 버터구이 완성

그냥벌리면 새우살이 쏙!!!
와!!!세상 쉽게 편하게 새우살이 까지네ㅎㅎ
편한거에 백점
맛에 이백점?ㅎㅎ
일반 먹던 새우맛이 아니다
식감도 그렇고~
탱글탱글 묵직한맛?
진짜 랍스타 먹는기분?
맛있다고 소문난 이유가 있긴 하다며~
맛만볼려고 구운 8마리는 우리 한마리씩 맛만보고 애들이 다 먹었다~
더 해달라며~
1키로라  얼마없는데~

어쩌겠나~
6마리 더 꺼내서 이번엔 에어프라이에 구워줬다
사진?ㅎㅎ없다ㅎㅎ
에어프라이어서 나오는순간 울애들 새우 쉽게 까지니 그냥 알아서 까묵어버렸다ㅎㅎ
남은건 껍질뿐ㅎㅎ
난 개인적으로 에어프라이어에 구운게 더 맛있는데~
애들은 둘다 맛있단다~

닭국에 넣은 붉은새우

아침에 또 새우달라는 아덜이~
두마리만 닭국에 까서 넣어주었다~
음~~~붉은새우는 물에 빠트리지 않는것으로ㅎㅎ
물에 빠지니 맛이 확 변한다~
구워먹는게 훨씬 맛있다~
담에 코스트코 가서 구매할려고 했던 계획은 담이 아닌 오늘이 될것같다ㅎㅎ
애들이 너무 잘먹음~~
딸냄 30일날 방학인데~
아덜이는 일주일전 유치원 졸업했고~
방학 두달동안 얼만큼에 새우를 먹을라나~~~~
학교 갔다오면 새우 구워달라던데~~~~~~~
맛만 볼려했다가 본격적으로 먹네ㅎㅎ


#아르헨티나붉은새우#트레이더스새우#트레이더스붉은새우#붉은새우요리#붉은새우맛#랍스타맛새우#아르헨티나붉은새우이지필#아르헨티나붉은새우요리#아르헨티나홍새우#랍스터새우#랍스타새우#새우버터구이#새우요리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