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상품후기

빵 쉽게만들려면?신세계 푸드 밀크앤허니 모닝빵 냉동생지

행땀 2022. 12. 31. 15:41
728x90

밀크앤허니 모닝빵생지배달

하루만에 배달된 모닝빵 생지~

지마켓에서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모닝빵생지를 세일하고 있었다
'엥?모닝빵도 생지를 팔어?'
그동안은 슐스타드 생지를 사서 애들 구워줬었는데~
왠걸 모닝빵 생지라니~
활용도가 좋을것같았다
두봉살려다가 일단 맛도 모르고~
생각보다 아닐수도 있으니 한봉지만 시험삼아 구매~
지금은 후회한다~
몇봉지살껄~~~하고
금액도 두배로 올라 26000원이 되어있고~

밀크앤허니 모닝빵생지

한때  10몇년전 제빵에 꽂혀서 진짜 무수히많은 빵들을 만들어본것같다
제빵사이트를 방앗간 처럼드나드니~
집에 제빵도구며 재료며~
방산시장도 다니고ㅎㅎ
다 추억이네~
지금은 바쁘기도하고
사실 제빵이 계량하고 밀가루도 체에 몇번씩 처내야되고~
손이 엄청  많이간다
지금 생각해보면
나 그때 케익이며 다 어케만든거?ㅎㅎ
그리고 다 만든다음 설겆이 지옥과 주변정리 지옥을 맛봐야된다~
보통의 부지럼함으로는 제빵 취미는 못할듯~
시대가 변하니 생지도 여러종류 많이나오고~
그래서 생지를 가끔 구매해서 아이들 간식으로 구워줬다~
집에 퍼지는 빵냄새는 언제 맡아도 좋으니~~^^

냉동상태 모닝빵생지

2키로가 넘는 모닝빵생지~개당 40그램 중량이다
2520그램이니 63개가 들어있다~
양도 많네~
13730원을 줬으니 개당 218원꼴~
식빵에 3개들가니~
700원좀 안되는 식빵이 탄생한다~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생지상세설명참고

숙련된 홈베이커를 위한 알생지

신세계 푸드에서 가장 자신있게 만드는 모닝빵 생지입니다

40그램 생지를 가정용으로 소포장하여 집에서 다양한 메뉴와 레시피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모닝빵 생지로 즐기는 다양한 레시피

1.해동

실온에서 2시간동안 비닐을 덮은뒤 해동하세요

2.성형

필요한 용도로 (모닝빵,미니식빵,핫도그빵)모양을 잡아주세요

3.발효

습기가 날아가지 않도록 비닐을 덮은뒤 실온에서 1시간정도 발효하시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간편하게 구울수 있습니다

모닝빵 180도 12분 구워서 드세요~

미니식빵 에어프라이어용 몰드에 담은후 180도15분 구워서 드세요~​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가능

가성비최고 !사장님!주부님!어린이집 선생님도 넉넉히 쓰세요

신세계푸드 노하우를 실려 빚어낸 모닝빵생지는 발효가 잘되고 형태와 반죽이 일정하여 안정적인 활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해동과 발효,그리고 가공을 통해

다양한 레시피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모닝빵냉동생지크기

밀크앤허니 냉동생지 크기 비교할만한게없어서 일단 립밤이랑 크기 비교
작은 병주스 뚜껑크기?

모닝빵냉동생지 해동시키기

접시에 6개만 담고 해동시키면서
오븐에 있는 해동 기능 쓸까 하다가~
일단 정석대로 해보자ㅎㅎ
그래도 편법은 썼다ㅎㅎ
핫팩을 밑에다 넣어뒀다ㅎㅎ

모닝빵냉동생지해동완료

아주 두배로 통통하게 해동이 완료됐다~
모닝빵으로 구울려다가~
서비스로 주신 미니식빵틀 사용하기로~

모닝빵냉동생지 해동과 해동전 크기비교

냉동상태 모닝빵생지와 해동상태 모닝빵 생지 크기를 비교해보았다~
요정도 크기로 부풀어야 맛있는듯~

모닝빵 냉동생지 성형

밀대가 없네ㅎㅎ
기포빼면서 손으로 대충 늘려줬다~
손으로 돌돌말아서 식빵틀에 넣어주기~

모닝빵냉동생지 미니식빵

3개씩 두판만 구워보기로~

모닝빵냉동생지 미니식빵 발효완료

비닐 덮어서 발효될때까정 두었다~
생지가 없었다면
구찮아서 안했을텐데~
구찮은 모든과정을 생지로 대체하니~
왠걸 너무 편하다~
다시 생지로 활용하는 빵만들기 의지가 불끈불끈~
단팥빵 크림빵 소세지빵 피자 ~~~~만들어볼수있는 빵들은 다 만들어 볼테다~~~!!!

모닝빵 냉동생지 미니식빵 완성

에어프라이어에 예열없이 180도 15분 구워줬다~
캬~~굽는동안 빵냄새~
애들은 빵 언제 되냐고~~
에어프라이어앞 서성이고~​​

모닝빵미니식빵 틀

틀에 뭍지도 않고 깔끔하게 쏙 빠지네~
완전 너무 편하잖오~~~~

모닝빵 냉동생지 미니식빵완료

위에 우유좀 바를걸 그랬나?ㅎㅎ
계란물이라도ㅎㅎ
그럼 반짝반짝 더 이뻤을텐데~

모닝빵 냉동생지 미니식빵 옆면

식빵옆면 ~
제법 미니식빵 모양이다~
계속" 와!!!너무편해ㅎㅎ"

모닝빵 냉동생지 미니식빵 식빵결

한덩이 잘라보니~
헙!!!반죽기로 돌린 빵반죽보다 더 찰진듯~
모지?ㅎㅎ
맛?  넘 맛있잖아~
무슨변덕인지~
평상시 이마트나 트레이더스 모닝빵 몇번 구매 안해먹었는데~
그래서 구매 망설였는데~
틀리잖오~~~~~
바로 구워먹어서 그런가?
촉촉하니 부드럽고 맛있잖오~~~~
냉동실 자리를 만들어야것다~
기본 두봉지씩 살려면ㅎㅎ
세일 안해도 계속 재구매 할생각이다
애들은 순식간에 다 먹어치우고 ~
또 해달라고~
6개 또 꺼내서 해동하고~
이번엔 애들이 만들고 싶은 모양으로 성형해서 발효해서 구워줬다~
울 아덜은 물고기~딸냄은 하트~
단팥빵 좋아하는 신랑과 딸냄을 위해~
단팥소도 구매했다~
하나둘 만들어볼생각하니~
예전에 제빵에 빠졌였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ㅎㅎ
그래도 밀가루 사용해서 빵은 이제 안 만들듯~~~ㅎㅎ
편하게 만들어먹는거에 익숙해져있다보니~이젠 못할것같다~
오늘도 우리집은 냉동생지 해동중이다~ㅎㅎ
소세지빵 만들려고~ㅎㅎ
몇칠내로 다 먹을것 같다~
담주에 오른값으로 아쉽지만 재구매 해야지모~ㅎㅎ
담번 세일할땐 무조건 몇봉지다!!!ㅎㅎ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모닝빵생지#모닝빵생지#알생지#식빵만들기#생지활용#생지요리#에어프라이어빵만들기#에어프라이어요리#모닝빵요리#모닝빵만들기#냉동생지#냉동생지요리#빵생지#냉동생지빵#냉동생지파는곳#냉동빵생지#냉동생지추천#빵생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