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12월31일 장박기록 와플팬에 다~~눌러보기ㅎㅎ

행땀 2023. 1. 2. 14:56
728x90

2022년도 12월31일 한해 마지막날 장박하고 있는 캠핑장에서 우리식구 저녁먹기로 했다~
기록사진 찍으며
"둘다 뒤도랏!!!사진찍게ㅎㅎ"
우리쪽은 정말 해가 잘 드나부다
바닥에 눈이 얼추 녹았다~
바닥깔아놓은뒤로 결로도 없고 더 따뜻하게 보내고~
아이들을 위해 한 작업이지만 지금은

우리앞은 아직 눈이 땡땡 얼어있는데~
겨울산은 참 춥다~

원래는 아르헨티나 붉은새우를 구워먹을려고 했는데~

냉동생지 추가로 구매한 관계로 냉동실 부피큰거부터 먹을생각에 곱창을 들고와버렸다~
하~~~무슨생각인지ㅎㅎ
애들은 "엄마 새우는?"
하는데 아차차!!!

               그냥 오늘은 곱창 먹자!!!

냉동곱창 녹이면서 한참을 구웠네ㅎ
소 모듬구이라  막창도 있고 곱창도 있고
오늘은 그냥 저냥 그랬다
저번에 괜찮게 먹어서 재구매했구만 이번엔 곱창곱이 좀 씁쓸하다
딸냄도 안먹고 아덜이도 안먹고~
난 조금먹고~
신랑혼자 아깝다며ㅎㅎ
꾸역꾸역ㅎㅎ

와플팬에 눌러 먹을생각으로 불고기 주먹밥2개,김치 주먹밥2개를 가지고 왔다~
한해 마무리 하는날 너무 조촐한 저녁인가?ㅎㅎ
괜찮아~~~
빵도 눌러먹을테니ㅎㅎ

곱창먹으며 열일 하는 나로에 올려놓고 잠시 잊고 있으니 어느덧 익어버린 주먹밥
첨엔 사이가 뜰만큼 와플팬 겨우잠기지만
익으면서 납작해진다는~~
오늘 인기메뉴는 와플팬에 구운 빵이랑 주먹밥이다~
김치주먹밥은 겉바삭 속촉촉~
겉은 식당에서  볶음밥 볶아서 다 먹을때쯤 눌러붙어있는 볶음밥 긁어먹는맛?
내가 이리표현하니 완전 인정 한다며ㅎㅎ
나 맛 표현 잘한거?ㅎㅎ

집에서 모닝빵 생지를 해동해왔다~
하나씩 띠어서 구울려다가~
그냥 모양이고모고 먹는거 흐름 끈지말자ㅎㅎ
그냥 한타에 굽자!!!

3개 몽창 펴서 넣어서 우린 또 난로에 굽기~

난로위 와플팬에서 빵이 익어가는동안 우린 어포와 쫀드기 구워먹기~
갠적으로 가운데 gs에서 산 쫀드기가 더 맛있는것같다
노란색 쫀드기는 노브랜드~
집 앞 노브랜드 쫀드기 사기 느므 힘듬ㅎㅎ
매번 한두개 남고 항상 품절이다
사가는분들 보면 열개씩 그냥 사간다~

캬~~빵 굽는 냄새를 캠핑장에서 맡을 줄이야~
너무 좋잖오~~~♡♡♡^^
쫀드기 먹다 보니 어느새 다 익은 모닝빵 생지~
요거 먹을려고 휘핑크림이랑 코타니 카라멜그라인더와 시나몬슈가 그라인더를 가지고 왔다
이 두가지맛 진짜 맛있음ㅎ
토스트며 크로플이며 빵 구울때 뿌려먹으면 느므 맛있다
그라인더라 애들도 재밌어해서 집에 떨어지지않게 구비해둔다

나름크게 구웠는데 캠핑접시  잴로 큰거에 놨드만~작아보이네~
좀 예쁘게 담을걸 그랬나?ㅎㅎ
아~~~~몰라ㅎㅎ
감성캠핑 나랑 안맞오ㅎㅎ
그냥 지금이 편하고 좋다~^^​

모닝생지 그러니깐 굽기전 빵을 처음으로 와플팬에 구워봤다
과연 제대로 익을까?맛은?
결과는 대만족!!!
눌리는 부분은 바삭하고 볼로한부분은 빵이다~
왠걸~
먹으면서도 크로플보다 더 맛있다며ㅎㅎ
앞으로 이렇게 먹자며~
이렇게 먹을려면 단점이 하나있다
코로플은 집에서 해동없이 냉동상태를 그냥 꾹 눌러구웠다~
그건 전기고 그건 판이크니~
모닝빵생지는 냉동상태?ㅎㅎ
그냥 돌이다ㅎㅎ


그리고 냉동상태는 크기가 작다
적어도 한시간에서 길게 두시간 해동시간을 거쳐서 충분히 부풀어올라야맛있다
그래야 빵 식감이 나오니깐~
먹고싶다하면 한두시간전에 미리 빼놔서 해동을 시켜놔야된다~
신랑은 전기장판안에 넣어두자며ㅎㅎ
잊고있음 부풀거라며ㅎㅎ
저녁다 먹고 간식개념이니 딱이라며ㅎㅎ
나보다 더 신난듯ㅎㅎ



아이들과 소꼽장난처럼 해먹는것도 재밌고~매번 몇시간씩이지만 캠핑장가서 힐링하고 오는것도 좋고~

감성캠핑과는 거리가 먼 우리가족이지만~ㅎㅎ
매번 재밌게 다니고 있다~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모닝빵생지#모닝빵생지#알생지#식빵만들기#생지활용#생지요리#에어프라이어빵만들기#에어프라이어요리#모닝빵요리#모닝빵만들기#냉동생지#냉동생지요리#빵생지#냉동생지빵#냉동생지파는곳#냉동빵생지#냉동생지추천#빵생지

#와플팬요리#캠핑요리#파주장박캠핑#카라반장박캠핑#겨울캠핑#겨울장박캠핑#캠핑장#아이들간식#난로요리#경기도장박캠핑장#코스트코대형천막#코타니시나몬슈가그라인더#코타니카멜그라인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