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캠핑장에서 난로로 와플팬에 튀김감자 굽기~^^

행땀 2022. 12. 31. 11:21
728x90

코스트코대형천막안 실내온도

크리스마스 이브에 이미 고기한판 구워먹었으니 크리스마스는 간식 개념으로 쬐꼼만 먹고 경치보다가 집에와서 저녁묵었다~

크리스마스이브날 고기 그릴팬에 구웠다가 옷이며 이불이며 내새 다 배서리~

전부 가져다가 빨아야된다~~~

캠핑장 오자마자 온도를보니 6도 밖은 영하 3도인데 난로 안핀상태로 일단 6도이니~
바닥 난방 공사를 잘해놓은듯~
난로피니 급 온도상승~~점점 올라간다~
뜨뜻하니~
바깥경치보고 멍때리며 잠시 늘어지기~

코스트코 대형천막

평상서 바깥경치보며 잠시 멍~~~~
휴식이 필요하기에~ㅎ
크리스마스 트리도 이제 고이접어 집에 가져다 놔야것네~

이케아에서 2~3년전에사서 매년 잘 쓰고있다~
올해도 잘 보관해서 내년에 써야지ㅎㅎ

호빵과 쫀득이

호빵은 전자렌지에 돌리고~
쫀득이는 난로에 굽고~

와플팬에 튀김감자굽기

튀김감자는 와플팬에 담아서 난로에굽고~
매번 난로가 열일하네ㅎㅎ안되는게없어!!!
끓이고 굽고ㅎㅎ

난로에 와플팬요리

난로위에서 그릴팬놓고 새우구웠다가 예쁜민트색난로 꼬질해졌네~
미안~~~

난로요리

와플팬이 작아서 몇개안올라간다
와플팬에 누르면 납작해질줄알았는데 감자 모양 그대로 유지~
겉바삭 속촉촉~
에어프라이어에 굽는것처럼 맛있다~
와플팬 딱!!!좋았으~
다 눌러볼테다ㅎㅎㅎ
집이였으면 전기로 하는 두판짜리 큰걸 썼겠지만~
전기를 아껴야되니ㅎㅎ
작더라도 난로에~~

와플팬에 구운 튀김감자

한판에서 나온양~
이리작게 나오니~
우리 굽고 굽고 또 굽고ㅎㅎ
흐름이 끈기네ㅎ
그렇다고 두판놓고 구울수도없고~
4명이서 한두개먹으면 후딱~~~
근데 모 밖에보면서 얘기좀 하다보면 어느새 구워지니~
거창하진 않아도 아이들이랑 잼나게 해먹을수있는거 해먹어봐야지~
벌써 2022년도 마지막날이네~
오늘만 자고 일어나면 2023년도 ~
2023년도도 건강하게 행복하게 열심히 잘 살아보자~우리식구들~~^^



#와플팬요리#캠핑요리#감자튀김#와플팬에감자굽기#파주장박캠핑#카라반장박캠핑#겨울캠핑#겨울장박캠핑#캠핑장#아이들간식#난로요리#경기도장박캠핑장#코스트코대형천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