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우중캠핑~떡볶이 먹으러 캠핑장 가자!!!

행땀 2022. 11. 26. 19:54
728x90

롯데리아

딸냄이가 요즘 키보다 살이 더 쪄서 햄버거를 멀리했다~
초딩2학년 키140
몸무게는 차마ㅎㅎ150사이즈 입는다
그래도 좀 헐렁하게 입음ㅎㅎ

받아쓰기 백점 맞아오면 햄버거 사준다하니~
백점 맞아오는 센스ㅎㅎ
약속은 했으니 캠핑장 가기전 롯데아울렛으로 햄버거 먹으러~

햄버거 먹고 나오면 어디?ㅎㅎ
토이저러스ㅎㅎ

토이저러스

포켓몬 게임에 금요일이라 그런가 사람 엄청많아서 게임포기하고 갈려했드만~

아덜이 화석을 캐야된다며~~~T.T

디스커버리 미니화석캐기

캠핑장에서 매번 삽질하며 노는 애덜이 좀 안쓰럽기도??? 하고ㅎㅎ
막상보니 이것도 흙~
집에서하면 치우느라 힘들었는데
바닥이 흙바닥이니~
이래 흙 저래 흙~
캠핑장 가서 하라고 한개만 사서 캠핑장으로~

태양광정원등

밤에오니 이렇게 예쁘게 불을 밝히고 있네~
볼때마다 마음에 듬ㅎㅎ

금요일이지만 비소식이 있어서 그런가 조용한 캠핑장~
우리 라인은 장박팀중 몇팀 안왔다~

코스트코 간이천막

어수선해보이는건 기분탓인가?
사진 탓인가?
막상보면 괜찮은데ㅎㅎ

동계장박 바닥난방

따뜻한 아지트~
평상밑은 방수포를 깔아놨다
다리에 흙안뭍게ㅎㅎ

토끼 등받이쿠션

오래앉아있으니 좀더 푹신하게 앉고 싶어서 등받이쿠션 구입~
세탁기돌리고 건조기 돌렸는데 멀쩡하다
솜 뭉치는것도 없고~
노란색이라 쨍하니 예쁘고~

애들은 집에있던거 들고오고ㅎㅎ

캠핑장 오자마 온도는 11.4도

난로틀고 15분뒤에 3도 올라가고~그뒤로 쭉쭉 올라감ㅎ

오자마자 화석을 캐야된다며~

화석캐는 도구가 하나만들어있다
캘수있는건 두개인데~
급한데로 가위로 하다가 위험해보여서 바닥에 있는돌중 긴걸로 주서서 줌ㅎ
바닥에 돌많으니 좋네ㅎ

딸냄은 손 지저분해진다고 하다말고 안하고~
아덜이는 조개가 나왔다며~
암모나이트 하나 더 캐야된다고  끝까지 캔다!!!

난장판이 되어가는구나ㅎㅎ

결국엔 찾았다ㅎㅎ
집념으로~~~~

손은?
오래 찾은만큼 아주 그냥~~~~~~~

캠핑장에서 해먹는 떡볶이에 요즘 맛들려서 고기보다 더 먹는것같다

와서 해먹을때마다 다른종류에 떡볶이를 해먹는다ㅎㅎ

즐겨하는 떡볶이는 따로있지만~

이맛저맛  다 맛봐야하기에~

우린 사조 국물라볶이
애들은 크림스파게티소스에 떡사리로 대신~
국물 라볶이 홈플에서 1+1행사를 했다
맛있어서 쟁일려고 홈플 들갔드만 품절~
품절풀리니 행사 끝이라 한개값
그래서 다음 행사를 기다리기로 하고
그동안은 무수히 많은 떡볶이 하나둘 먹어보기로~ㅎㅎ

물에 씻어야되는데 그냥 밑에 냄비놓고 생수로 흔들흔들 씻어버렸다​​


반반냄비에 나눠담고 물 넣고 은근하게 익힐려고 난로위에다~

양쪽다 소스넣고 익을때까정 기다리기~


애들이랑 같이 먹기위해서~한번에 조리하기위해서 오슬로 반반 냄비를 샀다

코팅력좋다는데 정말좋다
설겆이하기 아주 편하다~
눌러붙는것도 없고~
후라이팬도 하나 살까 생각중이다~
맨날 거무티티 궁중팬이나 후라이팬쓰다가 뽀얀색 냄비 쓰니 이뻐보이기도 하고ㅎㅎ

애들게 먼저익어서 어쩌나 했는데~
난로불이라 그런가 타지는 않고 적당히 졸여지면서 익혀졌다

난로도 민트색인데~냄비도 민트색이라 깔맞춤ㅎ

난로 불로 익힌 떡볶이~
떡에 간도 잘 베고~몇번째 해먹지만 난로불에 해먹는 떡볶이 은근 맛있다
그냥 두고 다른거 하다보면  익어있다ㅎㅎ

애들이 우리거 라볶이 보드만 자기네는 면 없냐며~

하~~생각을 못했네ㅎ

멸치육수 엑기스 담아놓은거에 신라면 면만 넣어서 사리로~

급하게 면 조달~

이 상태도 잔치국수 맛나며 괜찮지만 취향대로 섞어먹기ㅎㅎ

우리4식구 조촐하지만 맛있는 저녁식사
캠핑장에오면 무얼해먹던 맛있는듯~
아주 깔끔하게 넷이서 다 먹었다​

후식은 핫초코와 디카페인 라떼~
수프리모 디카페인 설탕이 안들어서 일단 좋고~
거품이 풍부해서 부드럽다
조금더 쓴맛이 있으면 좋겠지만~
디카페인 라떼가 선택의 폭이 좁은 관계로~ㅎㅎ
달달하게 마시고 싶을땐 맥심거 먹는다

난로에 과자구워먹으면 완전 맛있음~
바삭한 과자는 더 바삭해지고~
안에 초코들어있음 녹아서 겉바속초로 먹을수 있어서 매번 구워먹는다~

노브랜드 밀크과자에 요즘 꽂혀서리~
과자 잘 안먹는데 캠핑장오면 손이가네ㅎㅎ

애들이랑 얘기하면서 놀다가 난로위에 과자 흔들어주는걸 잊고 있었드만 쬐꼼탔네ㅎㅎ
저정도는 모~~~

비가온다~

천막위로 비떨어지는소리 너무나 좋다~
우중캠핑 귀찮아서 피해다녔는데
장박하니 비오는날이 좋다
이런맛에 우중캠핑 하는구나~

비보면서 빗소리들으면서 따뜻한 커피 한잔하면서~쉬는맛~

비오는소리도 여기서 들으니 좋네~

다른분들께 방해되지않게 10시되기전에 철수하기~
잠은 집에서 편하게ㅎㅎ
집이야 모 25분이면 들가니깐ㅎㅎ
설겆이도 전부 챙겨서 집에가서 한다
집서 편하게~
힘들이지 않는 즐거운캠핑생활을 하고있어서 현재로서는 너무나 만족한다~

#파주장박캠핑장#파주캠핑장#겨울장박보온꿀팁#겨울장박꾸미기#장박텐트#코스트코간이천막#코스트코대형천막#텐트스커트모래주머니#태양광led조명등#장박준비#우레탄창#텐트우레탄창#장박겨울대비#장박텐트겨울나기#겨울깸핑장#텐트모래주머니만들기#슬기로운캠핑생활
#동계캠핑#겨울장박추천#장박바닥공사#겨울장박텐트#우중캠핑#캠핑장떡볶이#사조라볶이#네스카페수프리모디카페인라떼#오슬로반반냄비#캐쵸구워먹기#노브랜드밀크과자구워먹기#캠핑장저녁메뉴#우중캠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