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캠핑용품사러 파주고릴라캠핑으로~

행땀 2022. 2. 14. 16:59
728x90

파주고릴라캠핑

은근 바쁘게 움직인 하루!!
노브랜드가서 장보고~다이소가서 씨몽키사고~
날좀 풀리면 캠핑갈까하고 고릴라캠핑가고~
3군데를 2시간에 전부 다녀옴ㅎㅎ
딱 필요한것만 사서 부지런히 움직였다~
다이소는 5분도 안걸린듯ㅎㅎ

겨울엔 캠핑을 많이 안가는듯~
주말에오면 주차할때가 없을정도로 붐비는곳인데~
오늘은 사진몇장 찍을수 있을정도로 한산~
5시쯤가서 그런가?
사람없는시간 으로 계산해서 가긴했다ㅎㅎ

불판인데 서서구울수도 있고 심지어 금액도 싸길레 살까하고 살짝만져보니~
흔들린다~
그래서 그냥있는거 쓰기로ㅎㅎ

캠핑에 필요한 갬성 캠핑용품부터 엄청 많이 있다
우리도 여기서 이것저것 많이산듯~

이소가스 갬성??!!캠핑 용품들~
은근비싸다
이소가스 커버가 24000원 위에등달면?
비싸다~~난 감성포기하고 현실캠핑 할란다~^^

밤대면 필요한등들~
저런거 텐트나 고기구울때 달아놓으면 요긴하게쓴다~

이층으로 올라가면 텐트가 전시되어 있다
10만원대부터 8-90만원대~

텐트는 보는건 이쁜데~
치고싶진않다ㅎㅎ
치는것도 일!!
걷는것도 일!!

요 인디언 텐트는 보고~~
오~~넘 예쁘다~~
겨울 장박으로 캠핑할때 이텐트쳐놓으면 튼튼하고 예쁘겟다는 생각이듬

안에도 너무 예쁨~
금액은 838000원

우리집 캠핑 테이블~
작은거 가운데 넣으면 합체ㅎㅎ
애들이랑 낮고 넓게 쓸려고 이쁜거 안따지고 현실적으로 구매한테이블~
아직 까지 잘 쓰고있다~
10만원 초반대 줬던것같음~
지금은 99000원이였던것같다~
산지 꽤 오래됐는데 ~
아직까지 판매되고 있는거보면 인기상품인가?ㅎㅎ
오늘방문목적은 장작을 다 써서 장작이랑 숯이랑 불판이랑 착화재사러 방문
정작은10키로 현금가 7000원
불판 1000원
착화재2500원
숯6000원
요렇게만 사왔다~

관심가는 쉘터가있다
아이두젠 모빌리티 옥타곤 쉘터~
팩을 박는것이 아닌 원터치 육각돔 쉘터~
혹시 있나해서 가본것도 있다~
세상편하게나온 겨울에 더 좋은 쉘터 인데~
겨울 다 지나가니~
버텨보기로~~^^

#캠핑용품판매하는곳#파주고릴라캠핑#파주캠핑용품#경기캠핑용품#캠핑용품할인매장#캠핑용테이블#캠핑용가스버너#캠핑장작#캠핑용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