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베타를 위해 알몬드잎 두종류구입~

행땀 2022. 2. 5. 12:46
728x90

알몬드잎

베타가 알몬드잎을 좋아한다고 해서 구입한 알몬드잎~
왜 두종류나샀냐고?
처음에 모비딕프리미엄 알몬드잎을 장바구니에 담아뒀었다
왠걸 품절됐네~
이러면 안되지~~~!!!!
베타는 집에와있는데~~
급하게 고운물 네츄럴 알몬드잎을 구입했다~
근데~왠걸~
12시넘으니 신데렐라도 아니고~
품절이 풀리네?
바로 다시결재!!
그래서 두종류를 사게된 사연ㅎㅎ

내가 친구한테그랬다ㅎㅎ
낙엽을 돈주고 샀다고~
것도 이만원이나 주고샀다고ㅎㅎ
너무촌스러웠나?
낙엽!!!!


모비딕프리미엄알몬드잎

잎만보면 예전에 예쁜낙엽 주어다가 책갈피에 꽂아서 납작하게 만든?
추억이 새록새록하네~

고운물 내츄널알몬드잎

더 비싸게주고 샀구만~고운물 내츄럴 알몬드잎은 체감상 진짜 떨어진 낙엽중 조신하게 마른거 봉다리에 담아준 느낌?ㅎㅎ
두군데서 산 알몬드잎 너무 차이나네~

"베타야!!!내가 널 위해 낙엽도 샀다!!!"

베타알몬드잎밑에서쉬는중

알몬드잎은 풍부한 탄닌산이 함유되어있다고한다

탄닌산~차,오배자,떡갈나무등의 식물에 들어있는 떫은 맛의주성분인 유기화합물

알몬드잎은
열대어 수질안정화,컨디션상승,산란촉진,관상새우의 영양분공급에 도움을 준다고~

베타거품집

사용방법은
수조에 맞는 사이즈로 자르거나 그대로 물에 2-3일 정도 담궈두기
너무 오래 담궈두면 곰팡이가 생길수 있으니 주의!!!
알몬드잎의 유효기간은 잎의 색 물이 안빠질때까지~

베타가 좋아하긴 좋아하나부다~
아침에 나와보니 거품집도 다 지어놨다
저 거품집 지어놓으면 수컷은 산란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하던데~~
쬠만 기댕기~
암컷짝꿍 만들어줄께~^^

잘라서 반만 넣어놨드만 물이 진하게 노란색은 아니고 약간만 노르스름하다~
알몬드잎이 없는것보다 있는게 베타에게 더 좋은것같다~
그래도 반씩 잘라쓰면 꽤 오래 사용할것같다~

#알몬드잎#베타알몬드잎#모비딕알몬드잎#고운물알몬드잎#베타거품집#베타키우기#베타#쿠팡알몬드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