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깔끔해진 ~한국화훼농협본점

행땀 2022. 2. 4. 18:50
728x90

한국화훼농협본점

한국화훼농협엔 수족관도 같이있다고 해서 베타 구경도 좀 할겸해서 방문

한국화훼농협꽃사진

몇년전에 방문했을때랑은 완전히 바꼈다
그때는 개인 작은 꽃집들이 남대문처럼 있었는데
정리도 깔끔하고~
일단 무인으로 전시가 되어있어 구경하기도 편하고~

화훼농협수족관

주 방문 목적인 수족관부터
입구에들어서면 우측이 바로 수족관이라~
바로 보기편하다
작을줄알았는데~


의외로 커서 볼거리도 많고 품목도 많고~물고기도 많고~
고가에 물고기가많아서 구경하기 재미있었다

로즈테일오란다

붕어인줄알았드만
로즈테일 오란다~
울집붕어는 마리당 천원줬는데ㅎㅎ오란다 몸값은?!!
마리당99000원
비싸구나~~~몰랐네ㅎㅎ

앵무새

앵무새들~
앵무새도 비쌌구나~
25만원에서 30만원 50만원하니~

금붕어

금붕어인데 마리당 5천원~

거북이

거북이~
85000원

플래티넘버터플라이잉어

플레티넘버터플라이 잉어 마리당16000원
비단잉어 6000원
물고기들을 구피나 몰리 플래티 붕어 네온테트라 베타 이렇게만 키워봐서 물고기 입양하는값이 비싼지 안비싸지는 감이 안온다
내가 기르던 애들에비하면 많이 비싼 몸값들

주문금 진주린들
15000원,4000원,6000원

오란다

레드 오란다와 홍백오란다들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물고기들이 엄청 뽈뽈대고 헤엄침ㅎ

한국화훼농협수족관
한국화훼농협수족관
한국화훼농헙수족관
수족관
베타

내 주 목적이였던 베타들~
난 암컷을 원해서 방문한거였는데 수컷만3마리있고
색도 파란색~
작은 디저트컵 안에 있으니
안스럽다~
안스럽다고 내가 다 데려다 키울수는없는일~
책임질수있는 만큼만~

디스커스

디스커스~
키워보고싶었던 물고기~
나중에 물생활을 좀더 알아가면 그때 도전!!
디스커스 데려오려면 큰어항부터 새로놔야되기뜨문에~
놀때가 없다!!!^^

디스커스

디스커스 새끼들 키우는거 보니깐 신기하던데~
엄마몸에붙어서
엄마몸에서 나오는 몬 성분먹으며 자라난다고 하던데~

화훼농협꽃화분

분갈이해서 옷을입으니 더 예쁘네~
수족관만 보고 갈려했드만~
이미 애들 발길은 이쪽으로~
아~~~보면 또 살텐데~~

화훼농협꽃화분

푸릇푸릇 알록달록 이뿌네~
베란다를 이렇게 꾸미면 엄청 힘들겠지?
식물 이렇게 잘 키우는분들보면 엄청 부럽!!

화훼농협 무인 전시실

그냥 구경만 하자고 들갔구만~
예전엔 구경하기 좀 민망했는데~
일하시는분들이 지켜보고 계셔서~
짧게 그냥 지나처버리는~
이번엔 그럴일 없어서 천천히보면서 다닐수 있으니 훨씬 좋았다

파리지옥,끈끈이주걱

우리아덜이 손에 어느순간 쥐고있던 파리지옥~
양심상 끈끈이 주걱은 샀었다고 안사네ㅎㅎ

수경식물

넓직넓직해서 다니기가 편하다~
다니면서도 앞으로 여기로 와서 구매해야겠다고 생각~
일전에 갔던데보다 여기가 더 쌈ㅎㅎ

수경식물

초보라는 말에 얼음!!!
그자리에 서서 열심히 읽는 나를 발견ㅎㅎ
어느순간 내손에 하나 쥐어쥐고~~

수경식물

저~~~기 가운대쯤 빨간색으로~

요건 딸냄이가
진~~~짜 잘키울수있다며~
딸내미손에~~

다육이

다육이들~
여기다육이는 크기가 죄다 크네~
조인폴리아는 1-2천원이지만 크기가 작았는데~
여긴 6천원?하나봤던금액
이정도 금액인데 크기도 크고 예뻤다~

다육이

이앞에 나무를 많이 사시던데~
몬 나무라했는데 까먹음
사랑나무라고했나?
아~~식린이라 기억이 안나네~

최대한 자중하며~~
푸릇푸릇 감상하기ㅎㅎ

화이트스파이어

무더위에도 강하고 영하권에서도 잘산다는 화이트스파이어~
째깐한데 가격이 넘 비쌈

페페로미아

페페로미아~
전자파 차단한다기에 요것도 하나~

페페로미아
화훼농협에서 구매한꽃들

저번에 들인 애들 잘크고있어서 이번엔 진짜~~~진짜~~~노력함ㅎㅎ
수선화랑 히아신스는 아덜이 구매~
아덜이가 3개 딸냄 1개 나 2개
수족관서 베타는 못샀어도 소라개쉘3개,온도계 ,물배추3개~
부레옥잠 키우고 싶다고 하는데 요즘 부레옥잠은없고 여기저기 물배추만있네~

이게맞나?
흙에서 빼서 뿌리물에 씻은후 일단 예쁜병이 없어서 맞는통 찾아서 넣긴했는데~
다이소 화분이라 이뿐건좀 덜해도~
3주째 푸릇푸릇 잘 자라고있다~

다이소 큰화분에 분갈이해서 놔주고~

히아신스랑 수선화는 같이 심고~
담에 다이소 가면 예쁜 돌좀 사다가 위에 꾸며줘야할듯~
좀 허전하네~
이번에도 꽃한번 펴봄세~


https://place.map.kakao.com/m/16154427

한국화훼농협 본점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로 362 (대화동 2324)

place.map.kakao.com

#한국화훼농협본점#화훼농협수족관#더육이판매#난판매#일산베타판매#일산수족관#꽃시장#일산가볼만한곳#서울근교가볼만한곳#식물과수족관이한곳에#경기도꽃시장#경기도대형화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