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이마트 파주점으로 베타입양하러 갔다옴~

행땀 2022. 2. 4. 13:36
728x90

반려어 베타를 입양하러 이마트파주점으로 갔다
요즘 내가 연년생 육아에 지쳐
욱 하는 맘을 다스리려 물멍을 택했다ㅎㅎ
집  어항에도 붕어들이 잘 살고 잘 놀고 있지만~
물멍을 위해 다른 반려어를 드리기로 했다~
베타를 들이기위해 이마트파주점을 간 이유는
우리집 1년넘게 잘 살고 있는 붕어들을 이마트 파주점에서 입양했기때문~
울집 붕어들 튼실하고~
손만보면 밥달라고 아우성이다~

사진 찍을려고 하니 밥 좀전에 먹어놓고 또 달려드는 붕어들ㅎㅎ

이마트파주점 수족관욕품

파주점엔 수족관이며 반려묘 반려견 용품코너가 따로 마련되어있다

이마트파주점 수족관

맨 아래 우리가 입양해온 붕어들 놀고있네~

이마트파주점햄스터밥,풍뎅이밥,고슴도치밥

햄스터밥이며 고슴도치밥,풍뎅이밥이며 톱밥까정~
물론 장수풍뎅이기르는 세트도 있고 유충도 있다

이마트파주점 햄스터용품

햄스터 용품들

햄스터

햄스터는 보는것만 구엽다~
우리집 냥이들이 햄스터보면 기겁할듯ㅎ

어항

셋팅된 어항들

달팽이

아덜이가 키운다고 들고가는 바램에~~
식겁했던~
달팽이까정 키우기엔 힘들다~~~
대신 씨몽키 키우자고 설득해서 내려놓음~
베타 입양하러 갔다가
달팽이 입양해올뻔!!


맨위 왼쪽 노란바닥 동그란 어항에들어있는 베타
다른데는 디저트컵에  전시되어 맘이 안좋은데
이마트파주점은 그래도 어항엔 들어있었다
딱 한마리 남아서 선택권은 없었다
사료사고 베타입양하고 몇가지장보고~
베타땜시 냅다 들어왔다


베일베타~
3000원
매장에선 얌전하게 있었는데
집에와서 어항 꾸며주고~
넣어줬드만 뽈뽈거리고 잘 다님~^^
어항은 쿠팡에서 베타침대가 포함인 어항으로 구매~
베타는 꼬리지느러미가 길고 무거워서 잎사귀에서 쉰다고 한다~
그래서 베타침대가 같이 포함되어있는 어항으로~

베타는 한마리지만 두개를 구매한이유?ㅎㅎ
다른 베타 식구를 만들기 위해ㅎㅎ

베타는 수명이 1년에서  2년이란다~
베타는 아가미호흡만이 아닌 폐호흡도 가능하기에
따로 여과기와 산소발생기는 필요하지않다고 한다
베타는 공격성이 있어서 한마리씩 단독 사육~
그래서 마트에서 디저트컵에 넣어 판매를 했던것같다
베타가 쌈꾼이라 다른 물고기를 죽을때까정 공격하니~
환수는 매일 10-30프로 일주일에한번 전체환수
먹이는 하루 7-8알
수돗물은 하루 받아놓은물~
난 염소 조절 약 (마트에서 권해줌)을 사서 바로 전체환수 가능
그래도 몰라서 알몬드입도 구매했는데 아직 오진 않았다
베타가 알몬드입을 좋아한다길레~^^
울 태양이 베타옆에 붙어있기~

이번엔 복돌이와 별이 베타지키기~^^
수온이 따뜻해야되서 장판위에 올려놨다
온도계보니 23도~
울집 온도네ㅎㅎ
25도 까정은 올려야되니~~
베타  매력에 빠진것같다~~
마음을 다스릴때 보고있음 맘이 좀 가라앉으니~~^^




https://place.map.kakao.com/m/26831474

이마트 파주점

경기 파주시 당하길 10 (당하동 195-24)

place.map.kakao.com

#베타키우기#베타#이마트파주점베타구매#마트수족관#파주수족관#베타어항#물멍#반려어#베타물고기#베타폐호흡#베타침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