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크리스마스이브 장박캠핑장으로~

행땀 2022. 12. 29. 19:34
728x90

파주장박캠핑장

크리스마스 이브 ~
우린 캠핑장으로~
어디갈까?고민할거 없이 갈곳이 있다는게 너무나 좋다~
산이라 눈오면 어떻하지?걱정을 했었었다~
평일에 가도 올라가는길은 싹~~정리해놓으셔서 미끄럽지가 않았다~

파주장박캠핑장

눈위에 켜진더 예쁘구만~
우리자리가 해가 잘들어서 다른장박텐트 위엔 눈이 쌓여있었지만 우리 코스트코 간이천막엔 눈이 쌓여있지 않았다
완전 신기~대신 옆으로 쌓여있었다ㅎㅎ

코스트코 천막 겨울난방

바닥을 정리해놓았는데 평상외 텐트안이 더 따뜻하니 올라가 있네~

코스트코천막 겨울바닥나방공사

캠핑의자 방석 그냥 내려서 방석으로 쓰고있다ㅎㅎ
우리에게 감성캠핑은 없는듯~~
있는거 쓰자!!!!

살치살 새우 삼겹살

크리스마스이브이니 3종세트로~
살치살과 새우 삼겹살~
물론 살치살은 홈플에서 미국산 소고기 세일할때 미리사둬서 아깝지만 냉장이 아닌 냉동~
안녹아서 카라반가서 전자렌지로 녹여왔다ㅎ

구이바다 가스그릴팬

구이바다 그릴이 작네~몇개올라가니 꽉차 버렸다~

난로에삼겹살굽기

그럼 모~~우리에겐 난로가 있으니ㅎㅎ
난로에다 구울수밖에ㅎ

난로에삼겹살굽기

매번 열일하는 난로~삼겹살 엄청맛있게 구워진다~
애들은 새우랑 삼겹살만 먹었다는~~

익고있는 고기와새우

구이바다 가스그릴용에 구웠드만 천막안이 연기로 가득찼다ㅎㅎ
환기시키느라 엄청 추웠네~
담부턴 불맛이고 모고 그냥 굽기로~

선물받은 크리스마스케익

아이들먹으라고 신랑 친한 형님이 매장으로 사오신 케익~
감사합니다~ㅎ
조용하게 오붓하게 우리네식구 이런저런 얘기하며~보낸 크리스마스이브~
하루하루 감사하게 보내려고 노력중이다~
아이들도 건강하게 잘 커주고 있어 고맙고~
나이가 들수록 한해 한해가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것같다
울 아덜이 내눈엔 아직 애기같은데
이제 초등학생도 되고~
울 애기 같았던 딸냄은 이제 초등학교3학년이된다~
순딩순딩 울 애들~
많이많이 사랑해



#장박캠핑#카라반겨울캠핑#동계캠핑#파주캠핑장#코스트코 간이천막#코스트코대형천막#캠핑요리추천#난로요리#겨울캠핑#크리스마스캠핑#구이바다그릴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