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상품후기

크리스피크림도넛 미니언즈 맛은?

행땀 2022. 11. 26. 15:04
728x90

롯데아울렛에 갔다가 애들이 도너츠를 외치기에~
먹고싶다는데~그냥 지나칠수도 없고~
매장으로~
이번엔 미니언즈네~
매장 들가기전에 쿠폰뜬거 없나 열심히 찾아보니~없네~T.T

그래도 미니언즈 더즌을 사면 오리지널 6개한박스 추가증정이라19800원인가?영수증을 버려달라고 해서 급 기억이 안나네ㅎㅎ
여튼 오리지널12개,미니언즈 6개 이렇게 구매했다

겉보기엔 엄청 구엽다~
문제는 우리애들은 오리지널만 먹는다는것~
매번 초코 올려지거나 무언가 얹어있는건 우리 부부 몫이다

미니언즈 도너츠 잘라주러하니~
울 아덜
"안~~돼 자르면 미니언즈 불쌍하잖아~이렇게 구여운데 자르면 안~~~돼 !!!이건 그냥 먹지말고 보관하자!!!"
헙~
"그럼 상해서 버려야되는데?"
할수없이 그럼 본인이 자르겠다며~
연신 미안하다며
대신 한번만 자른다며ㅎㅎ

역시나 맛은~~~~~~~
초코크림 쏘쏘
바나나향 초콜릿 쏘쏘
아덜이는" 무슨맛이야?"
하니
"불쌍한맛~T.T"
이궁~~~구여워서 아주 빵 터졌다ㅎㅎ
자기는 더 이상 불쌍해서 못 먹겠다며~
오리지널만 먹는다~
아놔~~~~또 우리 몫이네ㅎㅎ
다음엔 구여워도 오리지널만 사기로~
매번 다짐하며 안사야지 하는데~
왜 매장가면 사오는걸까?ㅎㅎ




#크리스피도넛행사#크리스피도넛 미니언즈#도너츠#아이들간식#초코도너츠#크리스피크림도넛미니언즈#크리스피도넛종류#크리스도넛오리지널#크리스피도넛할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