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상품후기

해물누룽지탕~ 심플리쿡으로 쉽게 해먹자~!!

행땀 2022. 11. 25. 11:25
728x90

gs몰에서 구매한 심플리쿡 해물누룽지탕
요즘 gs몰에서 장을많이본다~
타 마트보다 배송포장을 정말 깔끔 완벽 그자체로 해서 보내주신다~
냉동식품은 아이스박스나 박스포장으로 손잡이 까정 만들어주시고 드라이아이스도 큰걸로 냉동식품 갯수에따라 많이 넣어주셔서 녹아서 배송받은적이없다
믿고 주문하는곳~

적립이 5프로라
gs몰 카드도 만들고~
멥버쉽도 가입했다
멤버쉽 가입하면 멤버쉽전용 특가제품을 구매할수 있어서 여러모로 좋다

해몰누룽지탕 구매할때 gs몰 행사가 있었다
심플리쿡5만원 이상 아이리버 무선듀얼 가습기  증정행사~
내가 이걸 놓치랴ㅎㅎ
아이리버 무선듀얼 가습기 찾아보니 28000원 이상~
왠만하면 맛있는걸 알기에 5만원어치 능이백숙이며 돼지국밥이며ㅎㅎ채워서 구매ㅎㅎ
두번을 구매하니~가습기2개가 생김ㅎㅎ
무선이기에 차에서 쓸려고 두번구매해서 두개를 받아버림ㅎㅎ

심플리쿡 해물누룽지탕~
준비할건 식용유~

1.누룽지탕 소스해동
누룽지탕 소스는 포장상태로 흐르는 물에 해동하기

2.해물은 포장을 벗긴후 흐르는물에 해동하기​

3.해물데치기
해동된 해물을 끓는물에넣어 1분동안 데친후 체에받쳐 물기제거해주기

4.해물볶기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데쳐놓은 해물을 넣고 1분간 볶은뒤 누룽지텅 소스를 붓고 끓여주기

5.버터 녹이기&누룽지 깔기
주물팬이나 뚝배기를 가열한뒤 버터를 녹여주고 누룽지를 깔아서 준비하기

6.준비된 조물팬에 끓여놓은 누룽지탕을 부어주면 완성

심플리쿡 해물누룽지탕

내용물을보면 누롱지탕소스랑 버터 해물 누룽지가 들어있다

해물이 좀 작은것같아서 집에 소분해놓은 새우20개 추가로 까서 넣었다~

손시려워 열심히 까서 넣은 보람이있네~
오징어도 더 넣을걸 그랬나?ㅎㅎ

시키는데로 해물 씻어서 끓는물에 데쳐주고~1분 데치라는데~
그냥 익어서 뺌ㅎㅎ

해물누룽지탕 삶은 해산물

궁중팬에 삶은 해물 넣어주고~

해물 누룽지탕소스

찬물에 담궈놓은 해물누룽지탕소스~
해동덜 됐지만 그냥 넣어버림ㅎ

약한불에 녹이니 금새 녹네 뭐ㅎㅎ

뚝배기 없음
주물팬없음
찾아보니 다이소에서5천원주고 산 요 그릇?냄비?
있길레 여기에 버터투하!!​

냄비가 아니였나?그냥 그릇인가?
모 ~버터연기날때까정 녹여야 풍미가 더해진다고 설명서에 써있으니 시키는데로~ㅎㅎ

연기 넘 나서 잽싸게 끄고 누룽지 투하~
전번 다른제품은 누룽지 기름에 튀겼어야되서 구찮았는데 바로 넣으니 편하고 좋네~

소스도 전분가루 풀어넣을필요없이 그냥 끓이기만 하면 되니깐 편하고~

설명서데로 진짜 빠르게 쉽게 휙~~~완성
느므 편함ㅎㅎ

소스 개봉해서 부으자마자 냄새 넘 좋았는데~
냄새부터 좋드만 완전맛있다
4식구 아주 싹싹 먹음
아덜 매운거1도 못먹는데 엄청 잘먹음~
너무 잘먹으니 ~
기분이 떨러름해짐은?ㅎㅎ

외식 체질인가ㅎㅎ
4식구 모두 엄지척 👍 했기에
앞으로 먹고싶을때마다 구매하기로 했다
일단 해물은 조금들은거 알았으니 주문하기전에 집에 해물양좀 체크하고 주문해야지~
요즘 맛있는 밀키트 많이 나와서  음식하는 시간을 줄일수 있어서 느므 좋구만~



맛 ☆☆☆☆☆

내용물 ☆☆☆☆

만드는방법 ☆☆☆☆☆

내생각~^^



#심플리쿡해물누룽지탕#gs몰해물누룽지탕#해물누룽지탕밀키트#밀키트추천#저녁메뉴추천#4인저녁메뉴#gs몰행사#해물누룽지탕#저녁반찬#입맛없을때#간단한한끼식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