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상품후기

오리온 마켓오 오징어톡!!!

행땀 2022. 2. 15. 00:01
728x90

마켓오 오징어톡

곰표 후라이드오징어튀김을 먹어보고~
혹시 인터넷은 더 싼가?
쿠팡은 있나?
검색해보다가 얻어걸린 오리온 마켓오 오징어톡!!
일단 맛이 궁금해서 홈플주문하면서 한봉지만 주문해봤다~

마켓오 오징어톡 내용물

요즘 과자값 비싸네~
기본2천원씩 하니~

오징어톡 구운오징어맛

입맛 돋우는 오도독 톡!식감
맞는 말이다 오도독 톡 식감 자체다
얇고 바삭해서 진짜 오독오독하니 식감이 좋다~
그렇다고 딱딱한것이 아닌 바삭 오독?!!


바다 향 가득한 오징어 풍미 그대로
바다향은 모르겠고ㅎㅎ
과자 자갈치맛이 난다
그렇다고 자갈치 과자맛은 아니고 그것보다 좀더 고급진?
좀 더 맛있는?
그리고 더 짜다~

간장에 은은한 버터향이 더해져 기분좋은 단짠단짠
단짠단짠은 맞고~
은은한 버터향은 못 느끼겠다ㅎㅎ
계속 손이 가는건 맞음~

마켓오 오징어톡 한봉지양

한봉지 몽창 쏟아봤다~
어찌보면 괜찮은 양이고~
어찌보면 얇아서 많아 보이는것 같기도하고~
일단 애들도 잘 먹고~
과자 가끔먹는 내가 먹어봐도 맛있고~
그래서 한박스 질렀다ㅎㅎ

쿠팡은 12봉지 14400원
마트7봉지 금액으로 5봉지 더 받을수있다~
그래서 그냥 한박스 사버림ㅎㅎ

마켓오 오징어톡 한박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뉴텔라에 찍어먹으니 진정한 단짠단쩐이 됐다~
애들 뉴텔라에 구운감자 찍어먹는데~
이것도 한번 찍어먹어보더니~
"엄마!!맛있어~먹어봐~"해서
어떨결에 먹어보니~
ㅎㅎ은근 찍어먹는것도 맛있다는ㅎㅎ
유통기한은 짧은편이다~
5개월~
1월5일 제조
6월4일 까지니깐~
맥주안주로 단연 추천할만 하다~
은근 하나먹으면 오독 거리는 식감에 하나둘 계속 먹게되니깐~
술대신 제로 콜라가 땡긴다는ㅎㅎ
짜서 그런가?
요즘 신상 과자 하나씩 사먹는 재미도 있네ㅎㅎ

#오리온 마켓오 오징어톡#과자추천#오리온 오징어톡#마켓오오징어톡#마켓오과자#오리온과자#맥주안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