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상품후기

코스트코 신상 도너츠!!!미니크로닷~

행땀 2022. 2. 15. 00:30
728x90

코스트코에가면 빵종류는 많이사는편은 아니다~
매번 다 못 먹으니깐~
냉동실에 빵 넣었다가 먹는것도 별로 안좋아하고~
예전에 미니도너츠는 아이들이 잘먹어서 보이면 구매했었는데~
요즘엔 보이질 않아서 구매하질못했다~
이번에 눈에 띤 미니 도너츠~

크로닷이 스페인산 크루아상 생지를 사용해서 만든 도넛이라는데~

동글동글 기본크로닷8개와 초코 8개~

맛은?음~~확 맛있지도 않고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고~
크루아상 은 버터향에 맛있는데~
약간 밀가루 특유냄새도 있고~
평상시먹는 도넛이 아니라 그런가?
애들은 하얀초코 코팅된 도넛이 맛있다고 고것만 다 먹었다~
기본 슈가파우더 뿌린건 거의그대로이고~
초코 코팅된 도넛은 2개남고~
크리스피보단 덜 먹는것 맞다~
보기엔 먹음직 스러운데~
참 애매한맛?ㅎㅎ
애들이라도 마구 잘먹으면 재구매 고민안하겠지만~
애들도 골라먹으니~거참 난감할세ㅎㅎ
무언가 빠진듯한 맛과 식감이지만~
더 맛있게 먹을수있는 방법을 간구해야겠다~
가운데 잘라서 뉴텔라를 발라?
아님 생크림?
아님 기본만 에어프라이어에 다시 돌려볼까?
남은 도너츠로 연구좀 해봐야겠다~^^

#코스트코도너츠#코스트코빵#코스트코미니크로닷#코스트코장보기#코스트코신상#코스트코일산점#코스트코신상빵#코스트코2월신상


https://mingming77.tistory.com/m/284

코스트코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

겨울캠핑을위해 트레이더스에서 등유난로사고 장을봤다~ 트레이더스에있는 바베큐닭봉을 보고 딸냄이가 먹고싶다고~ 트레이더스 닭봉맛없는데~~~ 한번 먹어보곤 입맛에 안맞아서 안먹고있디~

mingming77.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