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상품후기

날추워지니~심플리쿡 삼계탕으로 몸보신~

행땀 2022. 11. 26. 23:00
728x90

심플리쿡삼계탕

심플리쿡 즐겨하는 1인ㅎㅎ
편하고 기본이상 은 하니~

심플리쿡 능이버섯 삼계탕보단 그냥 일반 이 삼계탕이 더 맛있는것같다

오늘은 캠핑장가서 숯불불고기 해먹을 계획이였지만~

매장 예약이 오후 늦게까지 있어서 오늘은 캠핑장으로 저녁먹으러 못갔다~

낼 낮에가지모ㅎㅎ

어제 영하로 떨어질거 대비해서 카라반 물도 다 빼놓았겠다~
미리해두길 잘했네~

어제 비오고 기온이 뚝 떨어져 파주는 낼부터 영하 로 떨어진다
지금도 0도이고~
급 추워지네~
작년엔 겨울에 캠핑하는거  추운거 싫어해서 생각도 안했는데~
이렇게 변할줄이야~

닭고기부터 맵쌀 마늘 전부 국산이다~
그래서 더욱더 믿고먹는 삼계탕!!!

조리법은

중탕 조리법
끓는 물의 냉동상태의 제품을 넣고 봉지째40-50분가열​

간편조리법
상온에서10시간 또는냉장실에서3일간해동후 10-15간 가열 섭취~

심플리쿡삼계탕 내용물

조리법을 무시한 조리법ㅎㅎ


급 먹고싶은데 두가지방법은 급 먹을수가없다
중탕으로40-50분 해본적은 없지만 아마 닭안에 들은 맵쌀은 드대로 냉동상태일듯ㅎㅎ
원체 땡땡 얼려있어서리~​

난 매번  언상태로 물조금 더 넣고 중불로 끓여버린다~
아주 쉽고 편하게ㅎㅎ
조리법 무시ㅎㅎ

그럼 금새녹기는 하지만~
닭안에든 맵쌀이 안익는다
땡땡 냉동상태~

국물 좀 줄어들면 물 좀 쿨하게 좀더 넣고~^^

국처럼 먹을거라~
쪼개서 풀어익힌다~
떠먹기도 편하고~빨리 익고~


간이 되어있어서 소금은 안넣어도 된다~
맛이 순하고 맛있어서 파도 안넣는다
이자체가 속 편하고 맛있어서~
부드러운 삼계탕 매번 맛있게 잘먹어서 냉동실에 쟁여놓는 제품!!



#심플리쿡 삼계탕#보양식추천#겨울보양식#삼계탕추천#냉동삼계탕추천#삼계탕밀키트#냉동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