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뜨개도서리뷰

아름다운 코바늘 뜨개-춘하27

행땀 2022. 1. 11. 22:37
728x90

출판사 : 일본 보그사
책내용 : 인기있는 파인애플무늬와 넥부터 뜨개질하는 풀오버를 포함한 옷 18점 및 모자,가방,미니숄 등 소품9점 총27점 게재.
웨어는 활용하기 쉬운 기본적인 색상의 풀오버를 메인으로 추울 때 살짝 걸쳐 입을 수 있는 가디건이나,
중년 여성의 체형을 커버해주는 튜닉 길이의 베스트 등을 시원한 코디와 함께 소개합니다.
모자는 햇볕을 가려주는 챙이 넓은 것부터 세련된 베레모, 카스케트 등 바리에이션 있는 전개.
가방은 도시락 가방 등 사용하기 편리한 자그마한 손가방을 준비했습니다.
책제원 : 2019년 2월 15일 발행. 105페이지. 책사이즈 25.6 X 21 X 0.7cm

시어머니 옷을 만들어 드릴까 하고 구매한 책!!
아니 책들이지~~이날 이런류에 옷뜨는 책을 여러권 샀으니ㅎㅎ
울엄마도 만들어 드리고 싶지만~
만들어도 입으실수가 없네~T.T
울컥하고 보고싶네~울엄마~

이옷도 잘 어울리실것 같고~
깔끔하니 예쁘다~^^

요런스타일도 잘 어울리실것같고~
고민스럽네~

이모자는 여름에 한지실로 떠서 쓰고 다니면 예쁠듯~
벙거지만 떴었는데 올 여름은 이모자도 하나 떠봐야겠다~^^

내가 뜬 모자 스타일이네~
저 모자보단 챙을 좀 좁게떴지만~
햇빛가리기에 챙이커도 좋을듯~

결정은 고민고민 하다 이 옷으로했다~
흰바지에 이렇게 입으시면 잘 어울리실듯~

이 가디건은 조금 연세들어보일수도 있고~ㅎㅎ
이왕이면 젊어보이시게~^^
티비 잘 안보는 내가 본방사수로 본
드라마 눈이부시게를 보면
김혜자 선생님이 극중 성형외과에서 "니들은 안 늙을것같지?"
"이뻐지고 싶은 마음 그대로 몸만 늙는거야~"
그대사~점점 나이가 먹는 내가 공감가는 대사다~
주옥 같은 대사 감동받은 대사 넘쳐나지~^^
진짜 감명받았으니~


책표지에 있는 이 옷이 예뻐서 구매했는데 이책에 있는 작품들 은근 예쁜옷이 많다~
그래서 마음에들음~
쬐끔쬐끔씩 밖에 못 뜨니 여름에 드릴려면 지금부터 떠야되나?ㅎㅎ

#손뜨개#코바늘소품#손뜨개책#코바늘책#코바늘작품#손뜨개작품#코바늘수입서적#손뜨개옷뜨기#손뜨개가디건뜨기#코바늘가디건뜨기#손뜨개모자뜨기#코바늘가방뜨기#손뜨개작품#집콕취미#집콕취미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