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뜨개도서리뷰

코바늘 뜨개의 모티브100

행땀 2022. 1. 1. 12:53
728x90

출판사 : 主婦の友社 / 일본어 표기
책내용 : 코바늘 뜨개 팬과 모티브 연결 팬에게 선사하는 100점의 뜨개 도안과,
스톨 등 소품의 뜨개질 방법을 소개하는 영구 보존판.
코바늘 뜨개의 모티브를 100점 소개한 책.
모티브는 원형, 사각형, 삼각형, 다각형의 모양별로, 모티브를 사용한 작품과 함께 소개.
100장의 모티브를 보는 것만으로 이미지가 떠오르며, 이 책만 있으면 사용법과 어레인지는 자유자재.
디자인은 오카모토 케이코 씨, 카제 쿠보 씨, 가와이 마유미 씨로 뜨개계의 베테랑 3명.
좋아하는 모티브가 분명 발견되는 모티브 걸작을 모은 결정판.
게재 작품은 스톨, 숄, 머플러, 블랭킷, 무릎 담요, 가방, 복주머니, 마가렛, 핸드 워머, 쿠션, 도일리, 매트, 코스터.
뜨개 실은 상품명이 아닌 두께와 타입으로 소개하므로, 범용성이 넓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티브 팬과 초보자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책제원 : 2021년 11월 1일 발행. 224페이지. 책사이즈 X X cm

11월에 나온 신간이다
기존에 모티브 책들은 모티브소개와 간략한 작품 한두개가 들어가 있다면
이책은 모티브별로 정리가된후
그모티를 활용한 작품들이 많이 수록되어있다
책한권이 마치 한?3권정도에 책을 합쳐놓은것같다
그정도로 가성비좋고 예쁜 작품 많고
그렇다고 책값이 비싼게 아니다~
21000원 주고 구매함~^^
소장용으로 아주 아주~~~
만족한다~~


블랭캣은 뜨는방법은 같아도 색 배합에따라 전혀 다른느낌을 내는 묘하고도 신기한것같다~
색배합에따라 이뿌기도 하고 포근하기도하고 귀엽기도 하고 촌스럽기도 하니~~^^
쭈~~~~욱 뜨는 블랭킷은 몇개 떠봤지만
매번 모티브연결하는 블랭킷은 모티브만 어느정도 만들고 꼭 모티브잇기하다가~~~
문어발로 다른걸 한다ㅎㅎ
그래서 만들다 만 블랭킷만 몇개는 되는듯~~~

왜 난 이걸 보면서 베란다 발이나 커텐을 뜨면 예쁘겠다 라는 생각을 할까?ㅎㅎ

복오리 가방 넘 예쁨~
여름이나 봄부터 한지실로 떠서 줄길게 해서 매고 다니면 편하고 가볍고 예쁠듯
한지실이 힘이 있어서 늘어짐도 없고해서 여름가방으로 떠서 잘 매고 다녔다

이렇게 모티브 들이 몇십게씩 설명이 되어있고

설명다음 이렇게 작품들이 쫘~~~악!!!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에 블랭킷
색도 예쁘고 딱 맘에든다~^^

이 작품은 여러색으로 많은분들이 떴을듯~

요작품도 마찬가지고~~

식탁매트 예쁘네~
우리도 이렇게 뜨고 싶었으나~~~~~~
그럼 매 끼니에 빨아야 된다는? ㅎㅎ

이번엔 동그란 모티브~~~

잊는방법에 따라 사각으로도 변신ㅎㅎ
커텐으로 만들고 싶다~~~
맘만 굴뚝같네ㅎㅎ

숄이 많이 나와있는데 난 숄을 안하니 감흥이없다~
참고해서 블랭킷으로?ㅎㅎ

숄로 떠 놓으면 예쁜 모티브인가부다~^^
숄이 많으니

커텐이나 발 뜨면 진짜 딱일듯~~
살랑살랑 바람불어도 예쁘겠고
사생활 보호는 되면서 해는 다 들어오고~
햇살 비쳐지면 예쁘겠다~^^

가방들~~
왼쪽은 내스타일 아니고 오른쪽 가방은 3단만 졸여서 내방식대로 떠볼생각이다~~
모티브연결하다가 또 포기 할라나? ㅎㅎ
이번에온 책들 디즈니와 모티브100책 너무너무 만족한다!!!!
#손뜨개가방#손뜨개작품#코바늘가방#모티브뜨기#블랭킷뜨기#블랭킷뜨개작품#인테리어소품뜨기#숄뜨기#블랭킷색조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