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상품후기

홈플러스 마테즈 네이비틴 트러플헤이즐넛+오리지널

행땀 2022. 2. 5. 13:59
728x90

이건무엇!!!
내가 주문해서 받은지 며칠이나 지났다고~
며칠안되 이제 뜯었구만!!!
난 두통만원에 구매했다
오늘은 3,990원~
급 속쓰리네~^^

마테즈 네이비틴 트러플

예전에 먹어보고 오래간만에 주문~
예전에 세통 만원일때 구매했었는데~
물가가 올라서 이제 두통만원 됐나~
했구만!!!
아니였네!!!^^

원산지 프랑스
제조사 초콜렛마테즈
수입판매원 홈플러스
칼로리 100그램당 595칼로리~
한통 다 먹으면?ㅎㅎ

작은통에 이렇게 헤이즐넛반,오리지널반 나눠서 들어있다

각150그램씩!!

마테즈 네이비틴 트러플 오리지널

우리아들이 유치원에서 만든 물고기접시~
한봉지 몽창 쏟아부어봄~
우리애들은 노브랜드 트러플은 잘 먹었는데~
이건 안먹네~
맛은?비슷하긴한데~
노브랜드가 더 부드러워 이빨에 안낌ㅎㅎ

마테즈 네이비틴 트러플 헤이즐넛

헤이즐넛맛도 양이 얼마나되나 한봉지 쏟아부음~
가운데 잘라보니~
분쇄된 헤이즐넛이 알알이 콕콕박혀 크런치 초코렛을 먹는 느낌이다
다 먹으면 트러플 초코렛 먹고싶을땐??
노브랜드 갈란다ㅎㅎ
입에 텁텁하게 초코맛이 남네~노브랜드는 안남는데~
두통 애들 안먹는데~쉬엄쉬엄 내가 먹어야되네~^^
#트러플초코렛#홈플러스수입초코렛#마테즈 트러플#마테즈 네이비틴 트러플#헤이즐넛 트러플 초코렛




https://mingming77.tistory.com/m/268

노브랜드 코코아트러플~ 다 먹으면 재구매각!!

오늘 노브랜드갔다가 사온 코코아 트러플~ 생초콜렛을 좋아하는데 맛이 궁금해서 사봤다 200그램3380원 200그램이라 한봉지 쪼꼬미로 들어있다 한봉지 접시에 다 담아봄~양이 얼마나 되는지~ 먹어

mingming77.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