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상품후기

이정재라면~ The미식 장인라면 담백한맛

행땀 2022. 1. 31. 20:18
728x90

미식장인라면담백한맛

이마트 장보다가 신랑이
"라면코너 어디지?"
"라면?"
"집에라면 있는데?"
"이정재가 광고하는라면이모지?"
"미식라면?"
티비도 안보는데 난 어떻게 아는거니ㅎㅎ
편의점 지나다가 자주본듯ㅎㅎ
금액을보니 헉!!!
라면이?이가격?
와~~~그래도 라면인데~~
신랑도" 라면이?"
너무비싸지만 맛은궁금하니~
8800원 사악한 금액이지만 사봤다

심지어 작은라면 4개들어있네~

일단 면은 합격!!
바람에 말린면사용이라니~
면은 기름지지않은 깔끔하게 생겼다~
냄새도 좋고~

조리법
냄비조리
냄비에 물500미리 넣어끓인 후,끓는물에 면과국물,건더기를 한번에 같이넣고 센불로 4분30초간 끓인다
나트륨섭취를 조절하기 위하여 기호에따라 적정량의 국물을 첨가해서조리


가루스프가아닌 액상스프~
20시간 고아낸 장인 육수라는데~
일단 보글보글 끓여보기로~

살짝 매콤한 내가 나는데?
애들이랑 먹을려고 담백한맛을 샀는데?
내가 너무 개코인기?ㅎㅎ

미식장인라면

두봉지 끓였으니~
4400원ㅎㅎ
라면치곤 느므~~비싸다!!!
맛은 쉽게 비교해서 표현하면
사리곰탕면과 꼬꼬면 섞어먹는맛?
담백하고 깔끔한맛에 뒤끝이 아주 살짝 칼칼한?
7세아덜 못먹고~아직 매운거 후추도 못먹음~
딸냄이는 잘 먹고~
국물맛은 담백하니 깔끔하다~
4 ~5천원 대이면 자주구매해서 먹겠구만~
너무비싸서 못사먹겠다~
그냥 참께라면이랑 오동통면 묵을란다ㅎㅎ
4개8천원은 느~~~므한다
맛있긴해도~

#이정재라면#미식장인라면#장인라면#미식장인라면금액#장인라면맛#비싼라면#바람에말린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