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만들기

귀염!귀염!곰돌이 푸 피글렛 뜨기~

행땀 2022. 1. 8. 10:47
728x90

얼마전 진짜 가지고 싶었던 책 구매 한후~
'이책에 실린 디즈니 캐릭터들은 다 떠보리라~~'
하고 결심했다!!!
문어발 뜨개를 잠시 멈추고~~
하나씩 완성하기~^^
동글동글 복실복실한 캐릭터 32개만 만들생각이다
가방이랑 키커버는 패스~~~^^
얼마전 푸우는 크기실패로
울집 애들이 현재 공으로 가지고 놀고있다ㅎㅎ
나름 소리 안 나고 좋다
ㅎㅎ

맘은 먹었으니~
실행해볼까나?

점점 위로 올라오고있다~~
육아 스트레스를
난 무언가 만드는걸로 푸는듯~~~

색바꾸기가 시작되면 반은 뜬거다~
째깐해서 맘 잡고 뜨면 금방 뜰테지만~
방학 맞은 아이들과 일 저일 하다보면
짬짬이 쬐끔씩 밖에 할수없어서 더디다~^^

몸통 완성ㅎㅎ
눈달고 귀달고 팔 다리 달고 눈썹이랑 수놓으면 끝
ㅎㅎ
나열하니 많네ㅎ

손바닥만한 귀염이 피글렛 완성~^^
누가널 핑크돼지라 하겠니?
"미안하다ㅎㅎ"
"내가 그리불렀다ㅎㅎ"
원작에 표정은 뾰루퉁인데~

딸냄이 표정이 슬퍼보인다며ㅎㅎ
담번인형은 밑에 솜을 더 넣어야것네~
내가 좀 동실동실 하네ㅎㅎ

왜?!!토끼 같이 해맑니?ㅎㅎ
'구엽다!!구엽다!!'하면서 떠서 그런가?
타원형 눈알 있는게 크기가 극과극이라 넘작거나 커서
중간사이즈 붙였드만~
그래서 그런가?
실이틀려서 그런가?
내눈에만 귀여우면 됐지모 ㅎㅎ
내가 떴으니~^^
내기분 내감성!!!
우기자~~~^^원래 이렇게 생겼다고ㅎㅎ
32개 만들어서 동실동실 모여있는 사진찍으면 완전 구여울듯~^^
시간이 얼마나 걸릴라나~~~~~

#집콕취미#손뜨개인형#푸우뜨기#피글렛뜨기#디즈니캐릭터이름#디즈니캐릭터뜨기#키링뜨기#코바늘인형만들기#인테리어 소품뜨기#코바늘인형뜨기#손뜨개인형뜨기

https://mingming77.tistory.com/m/89

디즈니 복슬폭신 손뜨개인형

기다리던 책이 왔다~ "책을 또 샀냐구?!" "암요ㅎㅎ" 이책은 진짜 정말로 사고 싶었던 책이였다 출간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품절이여서 대형서점 다 뒤지고~ 혹시나 하는맘에 하루에 한두번씩

mingming77.tistory.com

728x90

'취미생활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에 입을수있을끼?ㅋㅋ  (0) 2022.01.20
난 누구일까?!!!ㅎㅎ  (0) 2022.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