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공예도서리뷰

신개정판-리얼 양모펠트 토끼

행땀 2022. 1. 7. 09:48
728x90

출판사 : 일본 하출서방신사
책내용 : 진짜 닮았다! 리얼하고 사랑스러운 양모펠트 토끼의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작품집.
호평을 받은 기간의 내용을 최신으로 개정하고 신장.
책정보 : 2019년 8월 7일 발행. 80페이지. 책사이즈 25.8 X 19 X 1cm


한때 양모펠트에 꽂혀서ㅎㅎ
충동적으로 구매한책!!!
넘 진짜 같아서 ~
만드는법이 궁금해서 구매했다~

집에서 토끼까정 키울순없으니~아쉬운 맘으로~양모펠트 토끼 인형이라도?
ㅎㅎ

이작품을 보고 누가 만들었다고 생각할까?
집에서 키우는 토끼 사진찍어 올리는걸로 알듯~~
양모펠트로 만드는 동물은 약간 앙모 동물이 리얼하게 잘 나오는것같다

요표정보니 당근이라도 주고싶네ㅎㅎ
우쭈쭈 하면서ㅎㅎ
토끼보니 애들이랑 나눔농장가서 토끼 먹이라도 주고와야될까?ㅎㅎ

궁둥이 팡팡 토끼~
뒷모습 옆모습 다 봐도 리얼하다

우리가 흔히보는 토끼들보다 털이 긴듯~~
그래서 더 사실적으로 보이는것같다

이표정 어쩔~~
토끼를 키워야되나?ㅎㅎ

초보가 하기엔 사진 설명만 보고 따라하기가 힘들것같다
4장 8페이지로 설명은 되어있지만 난이도가 있는댓~
눈썹표현부터 코까정~~
이렇게 만들고 나면 정말 뿌듯하겠지?
오늘도 신기한 수공예 세계를 경험하진않고~ㅎㅎ
보기만 한다!!!
볼때마다 의욕은 솟구치지만~~~
한번해보니 시간이 무지 필요해서 잠시보류~~~~
아이들이 좀 더 크면 그때 도전!!!!ㅎㅎ

#양모펠트#니들펠트#양모펠트인형만들기#니들펠트인형만들기#양모펠트토끼인형만들기#니들펠트토끼인형만들기#인테리어소품만들기#집콕취미

728x90